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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

LG정수기렌탈 소비자만족도1위 어케했니..?

"서비스 상품 만족도는 설치기사 서비스, 관리직원 서비스, 제품 다양성 등 5개 요인으로 평가했는데, 설치기사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평균 3.91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먼저 LG정수기렌탈의 소비자만족도 1위로 뽑힌 설치기사 서비스]

어떤 점이 소비자를 만족시켰을까?

 

 

 

우선 LG케어솔루션서비스같은 경우 LG만이 서비스를 하는 것은 아니다.

대한민국의 소비자라면 다 알고 있듯,

모든 렌탈업체에서 케어서비스를 하고있다. 그 이름만 다를뿐

그럼 왜 LG정수기렌탈 케어솔루션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일까?

필자는 LG,SK 등의 렌탈공식판매점을 운영하고있지만

소비자들이 LG정수기렌탈에 가장 열광하는 이유는

모든 서비스와 관리를 LG전자 본사차원에서 진행한다는 점을 꼽고싶다.

타사도 마찬가지로 본사에서 서비스 하는 곳이 분명히 있을 것이나,

여러분이 잘 알고 있고 누구나 한번쯤 이용해봤을 OO사는 본사에 전화를 하면

영업사원 혹은 판매점에게 문의를 하라고 한다. (필자의 경험)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황당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점은 사실 여러분도 알고 있듯이

그냥 단순히 LG전자라서이다.(주관적인생각)

많은 분들이 본인도 모르게 이렇게 말씀하신다

"역시 가전은 엘지"

LG전자의 마케팅 슬로건이기도 하다

가전은 역시..LG 짜잔..하면서..

여튼 정리를 하자면 LG전자의 고객응대방침의 승리가 아닐까 싶다.

그것도 아니면 그냥 소비자들이 LG로고를 보면 믿음과 신뢰가 솓아나는게 아닐까?

사실 그건 필자도 마찬가지다 :D 이것이 마케팅의 중요성인가..

설치기사서비스의 1위라..글쎄

다른렌탈사는 설치기사가 제품을 패대기치거나 욕설을 하거나 뭐 그런걸까

알 수없으니 다음으로 넘어가보자.

[LG정수기렌탈 소비자 만족도 1위 관리직원서비스]

무엇이 다른가?

 

마땅한 자료를 찾지 못했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내 와이프가 만족을 한다는 것이다.

필자가 LG정수기렌탈 사업을 시작하기 전

우리집은 불과 3년전만해도 쿠쿠정수기를 사용했다.

쿠쿠정수기 관리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셨다. 물론 약속도 잘 지키셨다.

그런데 그 후 LG퓨리케어정수기를 렌탈했고

우리 와이프느님께서는 굉장히 만족하셨다.

필자가 추측하기로는

첫째, LG정수기라서 LG니까 가전은 역시 LG

둘째, 고객센터의 발빠른 대처

셋째, 필자는 정수기..?그냥 싸고 시원한물 뜨듯한물 나오는거 이런성향이므로

와이프느님의 만족이유를 필자로써는 더 이상 알수없다.

그리고 또 뽑힌 이유 중 하나가 제품의 다양성이다.

제품의 다양성도 글쎄..

코웨이,쿠쿠,청호나이스,SK매직 등도 엄청나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LG정수기렌탈 라인업이 오히려 더 적으므로

이부분도 가전은 역시 LG 라는 상용문이 통한게 아닐까 싶다.

정리하자면 필자는 LG전자의 고객만족도 1위라는 위치가

LG전자가 여태껏 사업을 하며 일궈놓은 이미지마케팅과

끝없는 고객과의 소통이 만들어낸 결과가 아닌가 생각한다.

필자가 소비자분들께 해줄 수 있는 것은

필자의 주어진 역량 내에서 소비자에게 수없이 많은 렌탈사 중

어차피 이용 할 LG전자의 LG정수기렌탈제품을 필자에게 이용하므로써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이용할 수 있게 해드리는 것 뿐이다.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이 그래서 이게 무슨소리냐 하시겠지만

LG전자렌탈이나 SK매직렌탈은 필자에게서 이용하시라는 말이다

이것이 결론이다

전국적으로 렌탈요금 및 프로모션은 동일하다

1원한푼이라도 덜 적으면 바로 제재대상이며 사기를 의심해봐야한다

그러면 소비자입장에서는 결론적으로 많이 퍼주는곳이 제일 아닌가?

그 전국에서 제일 많이 퍼주는 곳이 바로 여기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모든 것들이 변해가고

이 힘든시기가 끝나지 않을 것만 같겠지만 언젠가는 이 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합니다.

이 힘든시기 잘 이겨내시기를 응원합니다.